본문 바로가기
뉴스

'득점왕' 손흥민, 2022-23 시즌 토트넘 트레이닝복 메인 모델 선정

by ALLDAYFOOTBALL 2022. 6. 27.

사진 출처 : 토트넘 홋스퍼 홈페이지

한국 축구의 간판스타 손흥민이 소속팀 토트넘의 2022-23 시즌 트레이닝복 메인 모델로 나섰다.

토트넘은 27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토트넘의 모든 선수단이 착용할 2022-23 시즌 트레이닝복을 공개했다. 토트넘은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23득점 7도움을 기록하며 아시아인 최초 득점왕을 수상한 손흥민을 메인 모델로 선정했다.

형광색 디자인이 눈에 띄는 트레이닝 상의는 지퍼를 가슴까지 내릴 수 있는 하프 집업 형태로 토트넘의 공식 스폰서인 'Getir' 로고가 정중앙에 위치해 있으며 좌우에는 나이키 로고와 토트넘 로고가 박혀 있다.

새로 출시된 트레이닝복은 토트넘 선수단이 이번 프리시즌 투어에도 착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팬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DARETOGETHER'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제품에 대한 캠페인에 참여하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다.

사진 출처 : 토트넘 홋스퍼 SNS

메인 포스터에는 손흥민을 비롯하여 지난 2021년 토트넘 위민에 합류한 조소현이 함께 등장했다. 파란색 디자인의 반팔 트레이닝복을 착용한 조소현은 최근 토트넘과 1년 계약을 연장하며 2023년 여름까지 토트넘과 함께한다.

한편 2022-23 시즌 홈 유니폼만 출시한 토트넘은 곧 어웨이 유니폼과 서드 유니폼의 세부 출시일을 공개할 예정이다.


 

올데이풋볼 데일리 레터 🦉

전날 정오부터 24시간 동안 있었던 소식을

콕콕 알려드립니다

 

 

아직 올데이풋볼을 구독하지 않았다면? 👇

 

 

스포츠, 그 이상의 가치 올데이풋볼이 함께합니다.

 

AllDayFootBall

www.alldayfootball.co.kr

댓글